퍼포먼스 마케팅 기초 용어 정리📃 ✅ CAC: 한 명의 고객을 획득하기 위해 지출한 광고 비용 – 예를 들어 100만원을 쓰고 1000명의 고객을 얻었다면, CAC는 1,000원이라고 할 수 있다. ✅ CTR: 클릭률, (클릭수/노출수*100%) ✅ CVR: 전환율, (전환수/유입수*100%) – 100명의 유입 중 5명이 전환되었다면 CVR은 5% ✅ ROAS: 투자한 광고비 대비 회수한 매출액의 비율(매출액/광고비*100%) – 구매행동이 없다고 해서 로아스를 못쓰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최종액션이 ‘신청’이라면 DB하나 당 얼마의 값어치를 하는지 계산하여 로아스를 계산할 수 있다. ✅ LTV(CLV): 1년 동안 한 명의 고객이 가져다주는 경제적인 가치 *이예진 퍼포먼스 마케터 포트폴리오 사이트 👉🏻 https://bit.ly/47Y1a6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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