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 신속한 해외판로 구축 가이드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채널 선택 가이드 12편) > 신속하게 해외 판로를 구축하는 가이드를 간단하게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프로젝트 목적, 기대효과, 위험, 가용자원 정의 · 타겟 국가 및 전자상거래 방식 선택과 집중 · 자금수취수단 마련 및 물류업체 선정 · 운영체계 마련 — R&R, 자금/물류흐름, 반품/환불규정과 가이드라인, 재고 수입 절차 설계, 수/출입 및 외환 관련 사무행정체계 · 브랜드 생성과 개발, 현지화 · 마케팅: 콘텐츠 배포, 캠페인 진행, 커뮤니티 섭렵 해외 고객/바이어를 사로잡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들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텍스트 · 이미지 · 비디오클립 · 오디오 · 매뉴얼, 포장박스, 관습을 고려한 가이드라인 · 구매여정, 조달과정을 스무스하게 하는 장치 비즈니스를 스케일업 하기 위해 권장되는 활동들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마켓확장시 역할과 책임에 따른 선택과 집중 · 채널 집중 · 고객 세그먼트 집중후 확장 (미국에 사는 아시안 등) · 선반대 진열효과 (상품 라인업 · 지속적인 콘텐츠 생산 (동일한 콘텐츠는 7–8번 까지만 노출, 2주 간격) · 현지 파트너와 딜러십 체결 · 브랜드 파워 고도화 · 로열티 고객 인샌티브 · 제휴 마케팅 (affiliate/referral program) < 아마존 미국 마켓플레이스 판매시 재무/회계 이해관계자 및 돈의 흐름 > "이미지첨부" Finance Stakeholder Analysis of Selling on Amazon.com as a Foreign Corporation | © Hynugcho Chung. All rights reserved. < 아마존 미국 마켓플레이스 판매시 물류 이해관계자 및 상품의 흐름 > "이미지첨부" Logistics Stakeholder Analysis of Selling on Amazon.com as a Foreign Corporation | © Hynugcho Chung. All rights reserved. 온라인 비즈니스 관리와 관련된 현실 세계의 복잡한 문제들을 이해함으로써 우리의 잠재력을 실현하는 확률을 높혀 나갈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상적인 업무들을 포함한 모든 요소들은 쉬워보이지만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외 고객과 바이어를 사로잡기 위해 한 분야씩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정서, 관습, 유행을 고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스토리 구축 ·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에서 고객과 디지털 관계 형성 · 비즈니스 목표에 적합한 새로운 판로 구축과 파트너 발굴 · 고품질 판매와 충성고객 확보에 기여하는 마케팅 퍼널 구축과 시스템 통합 이 글은 300여개 이상의 제조업체, 브랜드소유기업 등과 거래해 보고, 150여개 이상의 기업들의 해외진출 고민과 애로사항을 해결해 본 노하우, 그리고 지난 12년간 저의 시행착오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큰 포부를 가진 개인부터 제조사, 브랜드 소유자 그리고 유통기업까지, 해외진출하는 과정에 발생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제어하고, 시행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깊게 파고들면 통찰력이 생기고, 그 통찰력은 자신감을 만들어 낼 것 입니다 :) --- 프로필 - on LinkedIn > https://www.linkedin.com/in/hyungcho-chung - on 리틀리 > https://litt.ly/hyungcho_chung --- 지난 포스팅 —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필수 고려사항 — 기술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채널 선택 가이드 11편) https://www.wanted.co.kr/community/post/101317 --- 해외사업 초기단계에 있든 혹은 더 발전된 단계에 있든,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찾고 실행을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하고, 공급망을 관리하고, 브랜드를 생성하고 개발하며, 물류쳬계부터 세일즈파이프라인 그리고 마케팅퍼널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은행계좌로 이익을 송금하고 인출하기까지 모든 것을 조화시키며 성공을 이끄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Keyword: Procurement | Supply Chain Management (SCM) | Brand Creation & Development | Sales Pipeline Building | Marketing Funnel Building | Foreign Transaction (FX) | Document Works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