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네이버 파워링크(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마케팅을 관리하는 인원이 따로 없어서 대행사(?)이런 걸 쓰거든요. 근데, 원래 파워링크가 그런건지 요금을 충전하면 며칠만에 다썼다고 충전해달라고 하고, 또 며칠 지나면 또 다썼다면서 또 충전해달라고 하고 이게 원래 맞나요? 과장님이 지금 맡고 있는 업체가 의심되니깐 한 번 바꿔보자고 해서 진짜 양심적으로 작업해주시고 알려주실 곳 찾습니다. 추천해주세요.
・댓글 1
회사에서 네이버 파워링크(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마케팅을 관리하는 인원이 따로 없어서 대행사(?)이런 걸 쓰거든요. 근데, 원래 파워링크가 그런건지 요금을 충전하면 며칠만에 다썼다고 충전해달라고 하고, 또 며칠 지나면 또 다썼다면서 또 충전해달라고 하고 이게 원래 맞나요? 과장님이 지금 맡고 있는 업체가 의심되니깐 한 번 바꿔보자고 해서 진짜 양심적으로 작업해주시고 알려주실 곳 찾습니다.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