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프레임

최수정
마케팅·광고 ・ 2024.11.22

Innovation, 혁신은 기업이 가진 자원과 역량을 결집해야 하는 모험이다. 시도했다 실패하는 경우, 내부의 인적, 물적 손실은 물론, 고객과 시장을 잃을 위험도 있다. 혁신을 시도하는 동안 기존 시장에 소홀해진다면 경쟁자들이 그 틈을 비집고 들어와 내 고객과 시장을 야금야금 빼앗아 버리기도 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부 조직의 반발이나 비협조, 변화 부적응과 같은 부작용도 발생하고, 그로 인한 실패도 허다하다. 성공보다는 실패가 더 일반적인 것이 사실이다.


그렇지만 혁신 없이 기존 시장과 고객만으로 기업이 영속하고, 성장할 수는 없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