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PM의 필수 도구 - 웹 분석 용어 정복 가이드

글쓰기챌린지
무드조이 ・ 2024.09.06

PM으로서 성공적인 서비스 출시를 위해서는 다양한 부서와의 끊임없는 협업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개발자들의 전문 용어, 디자인 팀의 생소한 약어, 데이터 팀과 마케팅 팀의 외계어 같은 용어들은 마치 험난한 몬스터 무리처럼 다가와 의사 소통의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이드에서 소개할 웹 분석 용어는 데이터 분석 팀과의 의사소통시 뿐만 아니라 PM 또는 PO의 직군이라면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내리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유용하기 때문에 아래의 용어를 잘 이해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