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제작 방법론, 6편 Delta Hotel 델타 호텔 바이 메리어트는 주로 북미에 위치한 4성급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를 선정한 이유는 개방형의 심벌마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라인이 이어지지 않고 끊어진 도형을 사용하고 있어 개방감이 느껴지는 형태입니다. 로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로고에서 주목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세 가지만 지켜서 진행해 보도록 하였습니다. 첫째, 도형을 둘러싼 라인은 이어지지 않고 끊어서 개방역영을 확보 둘째, 라인의 마감은 원 형태로 마감 셋째, 교차 부분도 라운딩 처리 "응용" 어느 아이콘이던지 그 응용이 매우 중요합니다만 이번 아이콘은 특히 중요합니다. 개방영역을 어느 곳에 둘지, 선이 교차하는 부분을 이을 것인지 아닐지 등 생각할 부분이 아주 많습니다. 최대한 구도적으로 밸런스에 맞게 배치해 보도록 하겠으며, 호텔 브랜드이므로 호텔 관련 아이콘 세트를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작사례 1. 화장실 픽토그램의 경우 위의 법칙을 활용하여 제작한 모습입니다. 제작사례 2. 침대를 법칙을 활용하여 제작한 모습입니다. 위의 법칙으로 제작한 나머지 아이콘 세트입니다. 몇 가지 적용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적용사례 1. Mobile UI에 탭으로 적용한 사례 적용사례 2. 에코백에 디자인 적용한 사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