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의 주요 KPI 중 하나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구축하는 것🔷인데요.
평소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어떻게 하면 직원들이 소통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까? 입니다. 이미 다양한 기업에서 시도하고 있는 내용이겠지만 소통 활성화를 위해 시도해보았던 방법들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소통 이야기에 앞서서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피할 수 없는 것이 갈등 상황인데요. 결국에는 갈등 상황의 원인을 파헤쳐보면 소통의 부재로 인한 부서 간 Silo 현상, 이로 인한 오해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직 내
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