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의 업무몰입을 고민하고 있는 HR담당자라면…

인살롱
김용훈 ・ 2024.08.02

회사의 구성원들은 회사에서 본인의 일을 하면서도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걱정과 고민을 동시에 하고 있다.


“애가 아픈데 연차를 내고 병원을 같이 가야하나…”
“내가 이번에는 승진을 할 수 있을까?”
“이 업무는 누구랑 같이 해야 잘 끝낼 수 있을까?”
“출산 후 복귀하면 다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어디로 복직하게 될까?”



이러한 구성원들의 걱정과 고민들을 grouping 해보면 크게 다음 세 가지로 구분해볼 수 있다


1) ‘개인업무’ 영역: 회사에서 각 구성원에게 부여한 일, 업무 수행 관련 걱정과 고민

  • “내가 맡은 일을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