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더오픈프로덕트
디자인 중심의 업무방식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에이비엔비의 대표 브라이언은 디자이너들에게 “더 크게 생각하고 실행하라” 라고 얘기하는데요.
저를 포함한 과거 디자이너들은 시각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경험을 중심으로 작업했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들은 점차 “사용자에게 이 기능이 정말 필요한가?”와 같은 물음을 던지며 사용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는 방향으로 목표를 변화시켜 나갔죠. 그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디자인에 따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하고 디자이너의 사고방식을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활용하여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