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브랜딩은 기업의 진실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메시지 전달이다. 이는 내부 구성원들에게 우리는 지금 문제해결(Problem-Solving) 과정에 있어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가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고, 추후에 입사를 원하는 잠재적 직원들에게는 실제 일하는 방식과 분위기를 알리는 과정이다.핵심가치를 키워드화 하는 것은 즉, 기업을 브랜딩하는 것과 같다. 우리만의 가치를 내부 구성원들에게 브랜딩하는 것은 왜 이렇게 중요할까? 좋은 연봉 조건과 남들과 다른 복지 체계로 구성원들의 일시적인 만족도를 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