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loyee Value Proposition OverviewEVP(Employee Value Proposition)는 고용주가 업무에 대한 대가로 직원에게 제공하는 총 가치이다.EVP는 직원이 직장에서 성과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대한 대가로 받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훌륭한 EVP는 직원이 받는 유형의 보상(Ex. 보상 및 복리후생)과 무형의 보상(Ex. 흥미롭고 의미있는 프로젝트, 훌륭한 회사 문화, 유연한 근무 시간 등)간에 균형을 유지한다.“Why should I work for your company instead of somewhere else?”왜 다른 곳이 아닌 귀사에서 일해야합니까?직장을 선택함에 있어서 ‘돈’이 전부가 아니다.본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기회 제공 등 여러가지가 충족되어야 할 것이다. ✔️ EVP는 다음과 같이 5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다. **1) Compensation (보상)**급여에 대한 직원의 만족도와 인센티브 및 승급과 같은 추가 보상을 포함한다.넓은 의미에서 적시성과 공정성을 포함한 전체적인 평가 및 보상 시스템에 대한 직원의 만족이다.**2) Benefits (혜택)**유급휴가(휴일, 휴가 및 병가), 원격근무, 건강 등 광범위한 혜택을 포함한다.넓은 의미에서 복리후생 제도에 대한 직원의 만족이다.**3) Career (경력)직원의 경력 안정성과 교육 및 교육 기회, 전문 상담, 평가 및 피드백 등직원의 발전 및 발전 기회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포함한다4) Work environment (근무환경)**직원의 역활과 책임에 대한 명확한 이해에서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에 이르기까지 긍적적인 작업 환경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를 포함한다.(자율성, 개인적인 성취감 등)**5) Company culture (회사문화)**동료, 관리자 및 리더와 긍정적인 관계로 구성되고신뢰, 협업, 팀웤 및 지원으로 특정 지어지는 훌륭한 회사 문화를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