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짧은 영상과 깊은 사고의 역설]

인살롱
인살롱 ・ 2024.02.17
이번달 아티클은 최근 가볍게 고민하고 있는 내용을 스스로 정리하고자 아래와 같이 간략히 요약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YouTube는 짧은 시간 내에 강력한 인상을 주는 'Short' 비디오 덕분에 가장 사랑받는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빠르고 쉽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가 소비의 중심으로서 오늘날 우리가 미디어를 즐기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이 트렌드는 우리가 어떻게 미디어를 즐기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한편으로, Chat-GPT와 같은 플랫폼은 다른 종류의 디지털 즐거움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크고 사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0

0